애드저스트, 캠페인 자동화 솔루션 인수

애드저스트가 모바일 통합 마케팅 분석 플랫폼인 ‘Acquired.io’ 인수 확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Acquired.io는 SaaS 솔루션으로 모바일 유저 확보를 위한 다중 채널 캠페인 관리를 자동화하는 한편 간소화해준다. 이를 통해 마케터가 캠페인 최적화를 통한 ROI 상승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크리스찬 헨켈 애드저스트 CEO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기술적 시너지와 상호 보완이 가능한 고객층이 창출될 뿐 아니라 고객사 요구를 성장시키고 시장을 이끌 동력을 제공할 목표까지 충족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애드저스트는 2015년 이후 유저 확보 채널수를 700개에서 1,500개 이상으로 끌어올렸다. 관리자는 모바일 광고 채널 수십여 개를 동시 처리하고 채널별 수작업과 반복 작업이 필요한데 이를 자동화할 수 있게 됐다. 애드저스트는 Acquired.io 기술과 숙련 개발자팀을 플랫폼으로 돌려 엔지니어링 부서를 100명 이상 전문가로 구성한 팀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애드저스트는 기존 보유 현금으로 이번 인수 자금을 조달했으며 Acquired.io 기술을 자사 플랫폼에 통합하기 위한 추가 투자를 계획 중이다. 통합 제품은 내년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