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이벤트] 김주하의 영업특강 외

이번 주 열리는 가볼 만한 스타트업 관련 행사는 어떤 게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따끈따끈한 스타트업 추천 행사를 골라 소개한다.

[1226일 수] 김주하의 영업특강 톡톡톡’=‘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저자 한국영업인협회 김주하 대표의 영업특강을 12월 26일 수요일 역삼동 한국영업인협회 es타워 11층에서 개최한다. 김주하 대표는 유튜브 155만 뷰를 기록한 ‘주하효과’ 강연으로 유명한 세일즈 멘토이다. 김대표의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는 지난해 발간돼 서점가 경영/경제부문 베스트셀러 4위에 올랐다. 행사는 한 달 만에 수익 30배의 성공신화를 이룬 ‘주하효과’ 비법과 저서인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실천편’ 활용법 시연, 독자와의 질의 응답, 세일즈 코칭 등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27일 목요일]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한국전력공사와 (재)함께일하는재단이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지원 사업팀을 12월 27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지원 사업은 사회적경제조직의 사업홍보 및 운영 자금 마련을 돕고 사회적 문제에 대한 관심이 사회적 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게 하기 위한 것.

모집 대상은 크라우드펀딩 희망 사회적경제조조직기업으로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소셜벤처 등 사회적경제조직 20개사를 선발한다. 지원사업에 선정되면 펀딩 성공을 위한 최신 트렌드 등 전문 MD 교육, 상품 이미지, 웹포스터, 스토리페이지 제작 등 크라우드펀딩 수행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및 비용 지원, 펀딩 성공을 위한 통합적 홍보 수행, 펀딩 금액에 따른 리워드 제작비 및 수수료 일부 지원, 우수 성과 기업 선정 상금 지원 등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펀딩에 성공한 금액은 각 사회적경제조직의 운영자금과 취약계층 지원,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자금 등으로 쓰이게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28일 금] 붸리붸리골드 네트워킹 파티=스타트업, 프리랜서, 전문직, 창업을 준비하는 직장인을 위한 연말 파티가 오는 12월 28일 19시부터 에이치에비뉴호텔 건대성수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명함만 돌리는 형식적인 네트워킹 모임은 가라! 일반적인 네트워킹은 개나줘버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야놀자, 레드불, 스타트업액티비티그룹, 게스통, 테그솔루션, 바이수미, 필코리아, 산토리, 김낭만사진작가, 대정주류, 제주스타트업협회 등 스타트업과 관련 기업, 기관이 주최한 것. 파티의 드레스코드는 골드와 퍼플로 스타트업, 프리랜서, 전문직, 창업을 준비하는 직장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얼리버드 가격을 티켓을 판매중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29일 토요일] PRESS START :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나잇=스타트업 크리에이터 ‘ㅌㅇ’김태용과 실리콘밸리 게임 개발자 지민웅을 주축으로 총 6명의 기획팀이 모여 ‘인디게임파티 :PRESS START’를 12월 29일 토요일 디캠프 4층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디캠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문베어 브루잉 등 함께한다. 행사 프로그램은 오버쿡드!2, 완드워즈, 얼티밋 치킨 홀스, 로켓리그, N++ 등 파티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 하는 자유 플레이 게임과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모집하는 엉망진찬 토너먼트, DJ펀킨캣과 함께하는 게임음악 디제잉 파티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클리 이벤트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3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