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A 투자 유치 에이티브 “해외 시장 진출할 것”

에이티브가 어센도벤처스와 심본투자파트너스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에이티브는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와 상생 발전을 도모하는 온라인 패션 셀렉트샵 스타트업이다. 입점 브랜드를 위해 빅데이터 기반 세일즈 운영, 콘텐츠 마케팅 지원 외에 큐레이션 기술 개발과 고객 신체와 성향, 날씨 등을 고려한 패션 트렌드 제안, 시뮬레이션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플랫폼 개발도 계획 중이다.

에이티브는 최근 현대백화점과 오프라인 유통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서울 천호점에 더 베이스먼트×에이티브 매장도 출범시켰다. 백화점을 찾는 중장년층에게 스트리트 패션과 컬처를 통한 자연스러운 익숙함을 유도하고 젊은 층에는 쇼핑 외에 놀이 문화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O2O 마케팅으로 콘텐츠와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에이티브 측은 올해 매출 400% 신장을 목표로 세우고 있다. 이를 위해 국내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해외 시장 진출 계획도 세웠다. 유호익 에이티브 대표는 “동남아시아와 일본 등에 전용 공간을 만들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갈 것”이라면서 “이전에 볼 수 없던 에이티브 만의 패션 플랫폼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