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립-우주 “여가와 주거 결합한 공간 선보일 것”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을 운영하는 프렌트립이 셰어하우스 우주와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립과 우주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공동 홍보와 마케팅, 보유 시설 이용 시 혜택 제공 등 다방면에서 협력할 방침이다. 양사 고객은 각 플랫폼 이용 시 제휴된 가격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받는다.

프립은 우주 셰어하우스 공간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입주자 여가 생활 질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프립 측은 “같은 공간이라도 진행되는 콘텐츠에 따라 여러 감성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며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공간인 ‘카멜레온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임수열 프렌트립 대표는 “다양한 프립 콘텐츠와 우주 주거 공간이 만나 2030세대가 여가·주거를 한 번에 해결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남의 시선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기준으로 소비하고자 하는 2030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더욱 폭 넓은 분야의 콘텐츠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정현 우주 대표는 “프립과의 제휴를 통해 셰어하우스 입주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여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