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애플 신제품도 로켓배송으로”

쿠팡이 애플 신형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5를 애플 브랜드관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패드 에어는 10.5인치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에 A12 바이오닉칩을 탑재했다. 아이패드 미니5 역시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에 A12 바이오닉칩을 곁들였고 이전보다 두께와 무게를 모두 줄였다. 두 제품 모두 애플 펜슬 1세대를 지원하며 용량은 64, 256GB, 색상은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3가지로 선보인다.

쿠팡은 애플 신제품 출시에 맞춰 5월 6일까지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애플 펜슬 1세대 3만원,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쿠팡 측은 6월 1일까지 애플 워치 시리즈4 GPS 모델을 구입하면 별도 쿠폰 발행 없이 4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맥북 구입 고객 전원에게는 MS오피스 2019 정품 5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애플 신제품도 쿠팡 로켓페이로 간편하게 구입하고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면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쿠팡은 지난 1월 애플코리아와 공인 리셀러 계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쿠팡을 통해 애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건 물론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애플 제품은 애플 정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