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 [11월 23일 화요일] = 스타트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주최하는 ‘스타트업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오는 11월 23일 화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0여 개의 스타트업이 참가하는 대규모 온라인 채용박람회이다. 프로그램은 ▲취준 진단 ▲영상인터뷰 ▲MZ세대 취업 질문 ▲라이브 퀴즈 ▲클로징으로 구성된다. ▲개발 ▲디자인 ▲마케팅 ▲영업 ▲매니지먼트 ▲기타 분야의 기업이 면접에 참여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채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24일 수요일] = 2021 제4회 농산업 투자포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는 ‘2021 제4회 농산업 투자포럼’이 오는 11월 24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농산업 분야 스타트업 대상의 기업 홍보 및 투자기회 확대를 위해 진행된다. 프로그램구성은 다음과 같다. ▲전문가의 핵심 포인트 강연 ▲실제 투자자와 함께하는 네트워킹, 토크콘서트 ▲주목할 만한 농산업 스타트업 5 기업의 IR 생중계. ▲포항테크노파크 김도영 센터장 ▲마그나인베스트먼트 송진호 부사장이 연사로 참여한다. 스타트업 관계자 또는 농산업 투자 포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24일 수요일 ~ 11월 25일 목요일] = 2021 서울 빅데이터 포럼

서울연구원에서 주최하는 ‘2021 서울 빅데이터 포럼’이 오는 11월 24일 수요일 9시에서 11월 25일 목요일 19시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팬데믹 이후 도시의 도전과 미래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개회식을 시작으로 기조강연과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각 세션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도시의 도전과 미래 ▲COVID-19 이후 대도시권 생활의 변화와 대응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연사로는 ▲서울시립대 ▲서울디지털재단 ▲서울연구원 ▲서울시 빅데이터 담당관이 참여한다.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24일 수요일] = 2021 미래식:단 FOOD CHANGERS DEMODAY

롯데벤처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주최하는 ‘2021 미래식:단 FOOD CHANGERS DEMODAY’가 오는 11월 24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래식:단 1기 프로그램의 스타트업 소개를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오프닝 ▲피칭 ▲실시간 Q&A ▲Break Time. 발표 기업으로는 미래식:단 1기 스타트업의 ▲뉴처 이진환 대표 ▲라피끄 이범주 대표 ▲ 엔티 서재호 대표 등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비대면 스타트업 ▲외계인키친 이아란 대표 ▲지앤원 왕지원대표 ▲캐스트플립 강정석 대표 등이 참여한다. 푸드테크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26일 금요일] = OKR, 손에 잡히지 않는 당신을 위한 웨비나

Corework가 주최하는 ‘OKR, 손에 잡히지 않는 당신을 위한 웨비나’가 오는 11월 26일 금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OKR을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OKR을 통한 마케팅 프로젝트 성과 높이기 ▲OKR을 준비하는 자세 ▲OKR, 궁금하다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KR을 바라보는 새로운 기준, 코어워크. 연사로는 오피노마케팅 전민우 대표 ▲㈜ 한라 최준석 팀장 ▲길&People 이길상 대표 ▲비씨디스튜디오 이석율 대표가 참여한다.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OKR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행사에 IT를 더하는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행사를 개설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플랫폼으로, 행사 개설부터 참가자 모집, 웨비나 운영, 데이터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다. 행사 호스트는 질의응답, 실시간 채팅, 경품추첨, 모의투자 등 이벤터스에서 제공하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IT 솔루션을 사용해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