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포트’ BSW BOUNCE IR피칭 최우수 기업 선정

BSW(BUSAN STARTUP WEEK, 이하 BSW)가 성황리에 끝이 났다.

지난 10월 26일 진행된 ‘BSW’는 ‘IR피칭 릴레이’를 비롯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센터)스타트업 투자의 활성화 프로그램인 PPL(Pizza Pitching Lounge)이 진행됐다.

PPL IR피칭 라운지는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월 농업기술실용화재단, 7월 BNK벤처투자, 9월 신용보증기금과 함께 피칭우수기업을 선정한 바 있다.

각 피칭우수기업인 ▲㈜스페이스포트 ▲㈜원소프드다임 ▲㈜코롯은 80여 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투자사가 함께하는 BSW BOUNCE의 2021 FINAL PPL × 롯데벤처스 라운지에서 마지막 피칭을 펼쳤다.

2021 FINAL PPL은 부산센터의 파트너사인 롯데벤처스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FINAL PPL 무대는 심사역을 제외한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온·오프라인 투자 심사역 10명과 함께 진행된 마지막 피칭라운지는 일반인 참관객의 기업투표 3000표 이상이 진행 되며 활발한 열기를 띄웠으며, 3개 사의 치열한 피칭 결과 ▲㈜스페이스포트가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피칭 기업 3개사는 온라인 전시를 통해 전국 투자사에게 아이템을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1개사는 최종 상금 및 상패와 함께, 투자사 매칭 기회 제공, 롯데벤처스 L-CAMP 서류평가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곽규열PM은 “BSW라는 무대속에 최우수 기업은 있지만 최하는 없다고 생각한다.” 며 “눈부신 피칭을 보여준 스타트업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BSW라는 무대가 스타트업 여러분에게 투자유치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