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 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행사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12월 07일 화요일] = L-CAMP 8기 & 부산 3기 DEMO DAY  

롯데벤처스에서 주최하는 ‘L-CAMP 8기 & 부산 3기 DEMO DAY’가 오는 12월 07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L-CAMP 엘캠프 8기와 부산 3기 선발 기업들의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인트로 ▲오프닝 및 축사 ▲피칭 세션 1 : 6팀 ▲실시간 Q&A ▲Break Time ▲피칭 세션 2:6팀 ▲실시간 Q&A ▲폐회/경품 추첨. 참여 기업으로는 ▲㈜리콘랩스 ▲㈜클라우드스톤 ▲㈜잇그린 ▲㈜서울박스 ▲㈜코드오브네이쳐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웨비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2월 07일 화요일] = K-EDU 스타트업 매칭데이 & CEO 아카데미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에서 주최하는 ’K-EDU 스타트업 매칭데이 & CEO 아카데미’가 오는 12월 07일 화요일 14일에 진행된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듀테크 기업들의 기술, 제품 및 서비스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시스코와 함께하는 혁신적 성장 방안 ▲버츄얼 캠퍼스 활용 및 스타트업 협력 방안 등의 주제로 하는 세미나 ▲스타트업 3개사 피칭 ▲인사말 ▲ CEO 아카데미 기조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에듀테크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2월 11일 토요일] = 2021 SWIK Con – 스타트업 우먼 파워 페스티벌

스타트업 여성들의 일과 삶이 주최하는 ‘2021 SWIK Con – 스타트업 우먼 파워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11일 토요일 11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여성들의 메타버스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강연 ▲토크 ▲클래스 ▲캠프파이어 ▲루프탑 ▲게임으로 구성된다. ▲투자 어떻게 준비할까? ▲잘 팔리는 콘텐츠의 비밀 등, 3가지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사로는 ▲스파크랩 김희원 이사 ▲맘시터 정지예 대표 ▲빅크 김미희 대표 등이 참가한다.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웨비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2월 14일 화요일] =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콘퍼런스 – 2022 마케팅 예산 어떻게 쓸까?

테크 42가 주최하는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콘퍼런스 – 2022’가 오는 12월 14일 화요일 0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2년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브랜드와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앞으로의 방향성과 마케팅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뉴노멀 시대와 디지털 마케팅 : What’s Next For 2022? ▲2022 마케팅 트렌드의 핵심, 고객 인텐트에 집중하라 ▲현실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메타버스 등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김태원 구글코리아 전무 ▲박세용 어센트코리아 대표 ▲장은희 스냅쳇 헤드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마케터, 기획자 또는 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2월 15일 수요일] = 2021 한국콘텐츠진흥원 회계, 세무 세미나, 스타트업 회계하자!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21 한국콘텐츠진흥원 회계, 세무 세미나, 스타트업 회계하자!’가 오는 12월 15일 수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세무 회계 심화 및 연말정산을 주제로 구성된다. ▲연구개발비 및 정부 출연금 회계 처리 ▲직원 채용 시 4대 보험 가입과 세금 처리 방법 ▲절세 TIP, 스타트업을 위한 세액 감면 등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무그룹 바른택스의 김광수 세무사가 연사로 참여한다.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스타트업의 세무 회계가 궁금하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