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주, 이번 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12월 29일 수요일] = [12월 FOR HOST] 2021 호스트 위드콘 : 2022 행사 트렌드 & 마케팅 인사이트

이벤터스가 주최하는 ‘[12월 FOR HOST] 2021 호스트 위드콘 : 2022년 행사 트렌드 & 마케팅 인사이트’가 오는 12월 29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1 이벤터스 어워즈와 2022년 행사 트렌드 & 마케팅 인사이트를 주제로 미래 행사 전망에 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진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숫자로 보는 이벤터스 ▲이벤터스 어워즈 시상 ▲밸런스 게임 ▲국내외 사례로 보는 2022년 행사 시장 전망 ▲2022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데이터 마케팅 전략 ▲QnA 질의응답 ▲경품추첨. 연사로는 ▲한림국제대학원 윤은주 교수 ▲클론컨설팅 이상훈 대표가 참여한다. 행사기획자 혹은 마케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월 08일 토요일] = 작은 회사 및 창업자를 위한 작은 마케팅 클리닉_이론 편_라이브

클론컨설팅이 주최하는 ‘작은 회사 및 창업자를 위한 작은 마케팅 클리닉_이론 편_라이브’가 오는 2022년 1월 8일 1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돈 안드는 마케팅, 대기업 이기는 전략, 마케팅 엔진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는 ▲마케팅은 비즈니스다. ▲마케팅은 대화다. ▲상품으로 소통한다. ▲목표는 단골이다. 순으로 구성된다. 클론컨설팅 이상훈 대표 컨설턴트가 연사로 참여한다. 창업자, 스타트업, 1인 기업, 예비 창업인, 마케터 등 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월 17일 월요일 ~ 1월 21일 금요일] = GRAFFITI Startup Festival 2022

KAIST ICIST 가 주최하는 ‘GRAFFITI Startup Festival 2022’가 2022년 1월 17일 월요일부터 1월 21일 금요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대들에게 스타트업 멘탈리티와 도전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프로그램은 4일간 ▲투자 게임 ▲팀 프로젝트 ▲창업 키노트 스피치 ▲토크콘서트 ▲페일콘 ▲매치메이킹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맥주 권진주 CMO ▲유니크굿컴퍼니 송인혁 대표 ▲세컨드브레인연구소 이임복 대표가 연사로 참여한다. 창업에 도전하고 싶은,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20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행사에 IT를 더하는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행사를 개설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플랫폼으로, 행사 개설부터 참가자 모집, 웨비나 운영, 데이터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다. 행사 호스트는 질의응답, 실시간 채팅, 경품추첨, 모의투자 등 이벤터스에서 제공하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IT 솔루션을 사용해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