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텔리전스, 카카오스타일 공식대행사 선정

AI를 활용한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기업 ㈜애드인텔리전스는 2022년 ‘카카오스타일’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카카오스타일은 여성 쇼핑 플랫폼 ‘지그재그’와 ‘패션 by Kaka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스타일 커머스 기업이다. 지그재그는 개인 맞춤형 추천 상품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2021년 10월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3,200만 이상, MAU(월간 사용자 수) 약 370만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카카오스타일과의 합병을 통해 지그재그는 글로벌로 영역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통합된 카카오스타일 출범 이후 첫 번째로 발표한 2022년 ‘카카오스타일 공식대행사’에 애드인텔리전스는 ‘카페24’, ‘코리아센터’ 외 23개사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 이번 ‘카카오스타일’ 공식대행사에 선정되며 No.1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30대 이상 여성 타겟 플랫폼 ‘패션 by Kakao’의 통합 대행권을 확보했다.

심사 과정에서는 광고 사업 성과, 광고 매출, 목표 및 전략 달성 가능성, 비즈니스 영업 및 운영 능력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애드인텔리전스는 지그재그 공식대행사와 2021년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Zigzag Premier Agency)’에 선정되며 업무 전문성과 운영 능력을 한 차례 인정받은 바 있다.

애드인텔리전스는 2022년 카카오스타일 공식대행사로 선정됨으로써, ‘지그재그’에 ‘패션 by Kakao’의 데이터까지 더해 자사 솔루션 ‘애드바이저’의 자동화 기능이 더욱 고도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10대부터 50대까지 쇼핑을 즐기는 여성 전반의 연령층을 아우르면서 패션 플랫폼에 전문화된 광고 운영과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