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록, 블록체인 기술 인재 대규모 채용

가상자산 거래소 비블록(대표 황익찬)이 우수 개발자 및 NFT마켓 관리, 기획을 중심으로 한 전직군 전문인재 채용에 나섰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모바일 앱 개발 ▲고객 서비스(CS) ▲거래소 운영 ▲투자자 보호 ▲자금세탁방지(AML) ▲NFT마켓 관리 및 기획 ▲웹/앱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홍보팀 등 전직군 직무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개발 및 고객 서비스 분야 전문인력을 확보함으로써 가상자산사업자로서 전문성 강화 및 서비스 고도화를 꾀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최근 런칭한 비블록 NFT마켓 서비스와 관련해 다양한 NFT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및 플랫폼 이용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춘 인재를 확보해 사업 확장에 속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가상자산 거래소 비블록은 2021년 3월 거래소 오픈 이래 짧은 기간 내 ISMS 인증, ISO 37301 인증을 획득하고 12월에는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 수리를 완료하며 금융당국에 정식 거래소로서 인정받았다. 또 지난 12월 27일에는 비블록 NFT마켓플레이스를 런칭하며 사업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블록 거래소 및 NFT마켓 운영사인 ㈜그레이브릿지 황익찬 대표는 “2021년 3월 비블록 거래소 오픈 이래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원동력은 우수한 인재에 아낌없이 투자한 결과다. 앞으로 거래소 운영의 안정화 및 신사업인 NFT마켓의 확대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비블록과 함께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