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론칭, 뷰티사업 본격 진출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가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더 라퓨즈 (THE RAPUEZ)’를 공식 런칭하고 뷰티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더 라퓨즈는 치료법 이라는 뜻의 ‘테라퓨틱스 (Therapeutics)’를 어원으로 피부 트러블의 근원을 해결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 라퓨즈는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는 바이오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 (Live Delivery™)가 적용 되었다. 이 바이오 전달기술은, 피부 속 손상부위까지 유효성분을 연속 전달하는 더 라퓨즈의 독자적 바이오기술로 다양한 피부 손상원인을 찾아 근원부터 해결하여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과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라이브 딜리버리 (Live Delivery™) 기술이 적용된 더 라퓨즈 뷰티케어 브랜드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를 피부 속까지 전달하여 이너 스킨 리페어 (Inner Skin Repair) 효능을 극대화하였다.

핵심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는 피부 트러블을 복구 (리페어, Repair) 시켜주고, 완화(릴리프, Relief) 해주며, 궁극적으로 회복 (리커버리, Recovery) 시킬 수 있게 하여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바이오 케어 성분이다.

최근 370명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얼굴 피부톤 (밝기) 개선, 기미·잡티·주근깨 등 색소침착 개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자외선 및 화학적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 피부 유분량 및 피지량 감소, 염증성 및 비염증성 여드름 개선효과와 함께 눈가주름 개선, 피부 치밀도, 피부 보습 그리고 피부 탄력 개선 등 항노화 효능이 통계적 유의성 (95% 이상 신뢰도) 있게 증명됐다. 특히 성인여성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화학적 자극 및 자외선 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표면이 붉어지는 피부 트러블을 최대 141% 완화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더 라퓨즈 대표제품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 R3 펩타이드™가 피부 손상의 원인 부위까지 정확히 전달되어 인체적용시험에서 미세주름 개선, 늘어진 피부탄성 복원, 3중 보습 개선 및 피부 탄력, 피부 톤 (밝기), 피부 리프팅, 피부 치밀도, 손상된 피부 장벽 및 피부 자생력 등을 개선하고 회복시키는 11가지 임상 효과가 증명된 안티에이징 전달 세럼이다. 더 라퓨즈만의 100% 천연 에센셜 시그니처 향을 담은 고밀도 스트링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더 라퓨즈 브랜드 런칭과 함께 배우 배두나씨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배두나씨는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고요의 바다>로 <킹덤>, <비밀의 숲2>에 이어 흥행과 화제성을 연속 일으키며 글로벌 톱배우의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관계자는, “독보적인 마스크를 지닌 배두나씨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 라퓨즈 브랜드와 부합하여 대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1월 21일 한국을 시작으로 올해 홍콩, 미국, 일본, 동남아 6개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및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단계적으로 런칭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더 라퓨즈는 런칭과 동시에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 R3 리페어 인리치드 크림, R3 에센셜 스타터, 얼전트 쉴드 미스트, 얼티밋 어드밴스드 나이트 크림, pH 리밸런싱 클렌저 젠틀, 모이스트 폼 클렌저 소프트 등 총 7종의 제품이 출시되며 향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더 라퓨즈 공식 온라인몰은 1월 21일 오픈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