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리스튜디오-레진엔터테인먼트 인재 채용 “스펙 없이 지원 가능”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인 키다리스튜디오와 레진엔터테인먼트가 올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앞두고 상반기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기간은 3월 14일부터 27일(2주간)까지며 ‘사람인’, ‘잡코리아’, ‘원티드’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키다리스튜디오가 레진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통합 채용인 만큼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키다리스튜디오와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웹툰/웹소설 제작 스튜디오와 ‘봄툰’, ‘레진코믹스’ 플랫폼을 보유한 ‘덕업일치(좋아하는 일을 직업과 일치함)’를 지향하는 기업으로써, 높은 업무 만족도와 지속적인 동기유발 창출로 K 컨텐츠를 함께 이끌 덕후들을 찾아 나선다.

모집분야는 ▲웹툰(PD/ 작가) ▲웹소설(PD) ▲플랫폼 개발(IT) ▲해외플랫폼 (현지화/서비스기획/마케터) ▲국내 플랫폼 (디자이너/서비스기획/마케터) ▲NFT신사업 등 약 40개 직군이며 채용 인원은 세자릿수이다. 스펙 관계없이 웹툰과 웹소설에 대한 애정을 가진 덕후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키다리스튜디오와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임직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복지 확대안을 발표했다. 대표적인 확대 제도로 키다리스튜디오와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시차출퇴근제를 시행하고있다. 오전 8시부터 11시 사이에 자율적으로 출근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출근 시간에 따라 퇴근 시간도 유연하게 조정이 가능하다. 시차출퇴근제 도입으로 근무시간을 조정하여 직원들의 워라벨과 자율성을 보장한다.

직원들의 장기 근속 유도를 위한 장기근속 보너스와 리프레쉬 휴가 지급도 이번 확대안 중 하나이다. 키다리스튜디오와 레진엔터테인먼트는 매 3년 단위로 근속한 직원에게 이에 달하는 보너스와 5일 유급휴가가 지급된다. 보통 일반 기업은 5년, 10년 단위로 리프레쉬 휴가를 지급하는게 일반적이기 때문에 해당 보상 제도는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이외에도 주요 복지 내용으로는 ▲1인 1법인카드로 점심 식대 및 음료비 지원 ▲사옥별 사내카페 음료 무제한 지원 ▲조식 제공 ▲온오프라인 사용 복지포인트 제공 ▲법정 연차 휴가 외 5일 유급휴가 제공 ▲종합 건강검진 지원 ▲단체상해보험 (본인/배우자/자녀) ▲주택자금대출 ▲명절 선물 등이 있으며 확대안은 올해 1월부터 적용되고 있다.

키다리스튜디오 인사 관계자는 “직원들이 일잘러로 거듭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인재 채용으로 글로벌 NO.1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