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MCN 하킷, 크리에이터 소윤과 ‘프레스 더 셔터’ 론칭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이 두번째 신규 컬렉션 프레스 더 셔터(PRESS THE SHUTTER) ’를 출시한다.

‘프레스 더 셔터(PRESS THE SHUTTER)’컬렉션은 하킷이 크리에이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컬렉션이다. ‘매일 셔터를 누르는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봄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2종) ▲ 플래시 매트 립(10종)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크리에이터 뮤즈로 65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참여했다.

먼저 하킷 특유의 레이어링 할수록 맑게 올라오는 발색력과 버릴 것 없는 12가지의 데일리 컬러를 담은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는 이번 컬렉션을 맞아 2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봄을 맞아 화사하고 싱그러운 코랄 로지 컬러의 ‘#2블루밍 바이브’와 차분하면서 오묘한 뮤티드 라벤더 컬러 구성의 ‘#3모브 모먼트’로 표현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시 매트 립’은 플래시 앞에서도 광택 없는 완벽 무광 피니시 립스틱으로 평소 립 제품에 탁월한 감각을 보이는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제품개발 및 테스트는 물론 패키지 디자인과 모델까지 참여했다. 주름 끼임이나 각질 부각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서 오랜 시간 예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래시 매트 립’은 일찍이 소윤의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발과정 및 색상들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10가지 컬러의 제품 중 소윤이 직접 꼽은 3가지 조합 ▲#1셀피코랄, #4칠리레코드 ▲#6라벤더필터, #10네온체리 ▲#2핑크필름, #8레트로플럼은 소윤의 팬들에게 사전 이벤트로 소윤이 직접 구성한 조합을 나타낼 이름을 응모 받아 각각 ▲코랄빔칠리 ▲라벤앙로즈 ▲파리핑플로 소개될 예정이다.

하킷 관계자는 “소윤은 Z세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어 하킷의 주 타깃과 일치하며 오랜 기간 탑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높은 전문성을 가졌기 때문에 브랜드 첫 뮤즈로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브랜드들을 경험해본 크리에이터들에게도 유난히 손이 자주가는 ‘애착템’들이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기획된 브랜드 답게 앞으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킷의 ‘프레스 더 셔터 컬렉션’은 Z세대 대표 플랫폼 ‘무신사’에서 오는 14일까지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윤이 조합한 플래시 매트 립 단독 구성 및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가 포함된 일명 ‘소윤세트’는 최대 35%의 할인율로 제공된다. 무신사 단독 선공개 이후 15일부터는 공식 자사몰 ‘커밋스토어’ 및 각 입점 플랫폼에서도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