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걸그룹 이터니티, 신곡 ‘파라다이스’ 티저 공개

가상 걸그룹 ‘이터니티(Eternity)가 3번째 싱글 ‘파라다이스(Paradise)’ 티저영상을 선공개하며 당당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터니티를 선보이고 있는 버추얼셀럽 제작사 펄스나인은 이터니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터니티의 3번째 싱글 ‘파라다이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터니티는 오는 29일 제인, 예진, 사랑 3명의 유닛활동으로 3번째 싱글 ‘파라다이스’를 발매한다. 티저영상으로 엿본 신곡 ‘파라다이스’는 일렉트릭 펑키를 기반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랩이 돋보이며, 네온 조명, 불꽃 등 짜릿한 시각적 요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이터니티의 귀여운 이미지와 다른 모습을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 속 이터니티는 ‘BTS한복 디자이너’로 유명한 김리을 디자이너의 한복 정장을 입어 한복의 멋을 K-pop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터니티는 세계최초 버추얼 K-pop 걸그룹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과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소통하고 있다. 이터니티는 지난해 3월에 여름, 혜진, 수진, 서아, 민지가 아임리얼(I’m real)’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정식 데뷔를 했고 지난해 8월에 이터니티 다인의 솔로곡 ‘노필터(No filter)’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아임리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10만 회, 노필터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270만 회를 기록 중이다.

특히 “이터니티는 K-pop의 새로운 한류 문화 콘텐츠를 개척했다”는 해외 외신들의 호평과 함께 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팬덤 ‘이터널(Eternal)’이 탄생했다. 지난 3월에는 이터니티 데뷔 1주년을 맞이해 11명의 이터니티 완전체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바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