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비즈니스 맞춤형 광고 소재 제작 서비스 출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관리 플랫폼 아드리엘이 비즈니스 KPI에 맞추어 광고 성과를 증대하는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드리엘 광고 소재 제작 서비스는 6200여 곳의 기업을 위한 3만 2000건 이상의 캠페인을 대행하며 축적된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목표와 타겟에 맞는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높은 광고 성과를 이끌어내도록 돕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리소스가 부족하거나 기존 광고 소재의 효율을 개선하고자 하는 비즈니스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유형은 ▲비즈니스 정보 및 목표 KPI에 맞추어 광고 소재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전담하는 ‘기획제작’ ▲이미 보유하고 있는 소재 기획안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대행하는 ‘제작대행’ ▲본 서비스를 통해 제작한 광고 소재를 변형 및 편집하는 ‘베리에이션’ 3가지로 구성된다.

신청 기업은 마케팅 상황 및 니즈에 따라 필요한 옵션을 선택해 내부 리소스를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마케팅 전문가가 기존 광고 성과 및 비즈니스 특징을 분석해 광고 목표에 적합한 소재를 기획하여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드리엘 애드옵스 플랫폼 내에서 제작된 광고 소재를 활용한 다채널 광고 집행부터 성과 확인 및 최적화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광고주의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효율적인 광고 운영, 대시보드 등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의 본질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맞춤형 소재 제작 서비스까지 제공해 광고주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고 소재 제작 서비스는 아드리엘 홈페이지 가입 및 로그인 후 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