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찹,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서비스 런칭

20만 MZ의 모빌리티 플랫폼 카찹은 카찹 플랫폼에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고, 사회적거리두기 완화 이후 사용량 급증에 따른 편의성을 위해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카찹은 이를 통해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목적과 니즈에 맞게 최적의 이동수단을 추천하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는 목표다.

그동안 이용자들이 각 목적지별로 이용 가능한 이동수단을 별도로 확인 한 후 서비스를 이용했다. 특히 이번에 도입된 카찹의 통합비교검색은 목적지 입력 시 현위치를 기반으로 국내의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들의 가격비교 및 각종 할인혜택을 한번에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에 따라 카찹 플랫폼 안에서 전체 이동 과정을 탐색해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다양한 브랜드들의 택시, 공유전동킥보드, 공유자전거/공유전기자전거 서비스의 실시간 가격정보/할인혜택 및 기기위치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하고 최적의 이동 방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오는 5월 한 달간 카찹에서는 최대 90% 할인 된 금액으로 따릉이, 씽씽, 킥고잉, 일레클, 티머니온다택시 등 각종 쿠폰을 구매 할 수 있다.

카찹 팀원 모두는 “앞으로 2~3년 이내에 에어택시(UAM), 자율주행택시 등 지금껏 이용해보지 못한 이동수단들을 슈퍼앱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 할 수 있을 것이며, 이때 카찹은 파편화된 가격 및 이용정보를 통합하여 최적의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를 연결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