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세움, 넥스트라이즈 2022 참가

콜로세움은 오는 16일부터 이틀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넥스트라이즈 2022’에 참가한다.

‘넥스트라이즈 2022’는 2019년부터 산업은행과 무역협회가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와 함께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페어로 1대1 상담, 벤처∙스타트업 부스 전시, 공동 채용설명회 및 국내∙외 연사들의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AI 풀필먼트 콜로세움은 2021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참가로, 부스 전시와 16일 KDB 넥스트원 데모데이를 통해 콜로세움의 차별화된 풀필먼스 서비스와 기업 역량을 소개하고, 스타트업 관계자 및 투자자와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근 콜로세움은 냉장냉동, 특수물류, 미국, 일본 및 동남아에 특화된 크로스보더 풀필먼트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 물류센터 네트워크를 확장함과 동시에 글로벌 뷰티 커머스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와 함께 미국 현지 풀필먼트 센터를 구축하는 등 글로벌 풀필먼트 솔루션 스탠다드를 완성하여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콜로세움 박진수 대표는 “이번 넥스트라이즈 2022 참가를 통해 콜로세움의 사용자 친화적이며 보다 고도화된 풀필먼트 솔루션 COLO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창고와 이커머스 판매자 양 측에 최적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스타트업 관계자 및 투자자에게 소개하여 도약하는 콜로세움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