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언더웨어 ‘도로시와’, 중진공 서울 4대 미래성장산업 유망 선도기업 선정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도로시와’를 운영하는 엠엠엠디(대표 박진기)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서울 4대 미래성장산업 유망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서울시와 중진공은 서울시 선정 4대 미래성장산업을 영위하는 기업 중 우수한 기업을 가려내 유망 선도기업으로 지정했다. 서울시 4대 미래성장산업은 ▲디지털문화콘텐츠 ▲바이오·의료 ▲패션·기능성섬유 ▲지능형ICT 등이다.

도로시와는 패션·기능성섬유 분야 유망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은 중진공으로부터 최대 60억원 한도 내에서 운전·시설 자금 지원을 받는다.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분야 서비스를 최대 5000만원까지 바우처로 지원하며, 수출 전 과정에서 필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소요경비를 바우처 방식(패키지)으로 지원한다.

도로시와는 와이어 기능을 구현한 와이어가 없는 3분할 몰드 및 그를 이용한 브래지어 제조법으로 특허를 출원했으며, 컵 크기에 상관없이 가슴을 완벽하게 보정하는 보정브라, 나이, 체형, 가슴사이즈,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예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홀 가먼트 심리스 브라렛&네모팬티 등 기존 속옷 업체와 차별화한 제품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

도로시와 박진기 대표는 “기술의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서울 4대 미래성장산업 유망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고객의 니즈와 도로시와의 모토를 잘 반영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