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론스타 “H-Camp 3기 스타트업 모집합니다”

헤브론스타벤처스가 2017 H-Camp 3기를 모집한다. 국내외 스타트업을 선발해 투자와 보육 기회를 제공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투자금 최대 3,000만 원과 1억 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Camp 3기는 5년 미만 스타트업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10개팀을 선발할 예정. 기술 기반으로 성장성이 높은 업체를 우대하며 여성 창업자에게 가산점을 제공한다. 그 밖에 대덕과 대구, 부산, 광주, 전북 등 연구개발특구에 있는 기업이나 이전 예정인 기업도 우대 대상이다.

해외 진출도 필수조건. 미국과 중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sociation of South-East Asian Nations) 시장을 목표로 삼는 스타트업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국내외 H-Camp 네트워크와 해외 파트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창업업계 유명 인사와 네트워킹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파운더스 라운드테이블(Founders Roundtable)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H-Camp는 앞서 두 차례 성공적으로 마무린 한 바 있다. 1기에는 꿀카의 ‘라이노브파트너스’, ‘아펙시’, ‘비욘드리밋’ 등 7개팀, 2기에는 3D프린팅 척추교정기기를 서비스하는 ‘벨류엔트러스트’와 HIT, 위드어스, 프래쉬벨 등 9개팀이 선발된 바 있다.

매년 스타트업 데모데이 프로그램 ‘어드밴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벤처스퀘어가 주최한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2016 : 가을’ 행사를 통해 개최, 라이노브파트너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또 2기 참여 스타트업인 밸류앤드트러스트는 미국 하와이 소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블로스타트업이 주최한 이스트 미트 웨스트(East Meet West 2017, EMW)에서 East 부문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접수는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서와 사업계획서가 필요하고, 평가는 4월 24일부터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accelerator@hebronstar.co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