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의 미래를 디자인하다”

앳스퀘어는 지난 2014년 9월 1일 설립된 미디어 스타트업 전문 기업입니다.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인 벤처스퀘어를 운영하는 한편 글로벌 국내 최대 규모 민간 스타트업 행사인 스타트업 컨퍼런스(Global Startup Conference)를 주관하는 등 스타트업 미디어 뿐 아니라 각종 이벤트, 컨설팅 등을 진행하는 콘텐츠 전문 기업입니다.

앳스퀘어는 동시에 미디어 액셀러레이팅 플랫폼을 표방합니다. 미디어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콘텐츠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미디어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데 앞장서려 합니다.

벤처스퀘어는 2010년 4월 설립된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입니다.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람, 기술, 제품과 서비스 등을 심도 있는 분석 기사로 소개, 초기 스타트업의 1등 도우미를 자부합니다.

  • 비전 : 한국 스타트업의 더 나은 미래 생태계 조성
  • 콘텐츠 : 주당 80건. 누적 기사 건수 1만 4,175건(2017년 7월 기준)
  • 필진 : 전문 기자 5명, 필진 250명
  • 방문자 수 : 일 3만여 명, 월간 80만 페이지뷰(2017년 1월 기준)

벤처스퀘어는 앞으로도 스타트업 투자사와 정부기관 등을 묶어주는 스타트업 허브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벤처스퀘어는 이를 위해 1,000개에 달하는 스타트업을 인터뷰해왔고 오픈 리쿠르팅데이, 모바일 스타트업 코리아, 오픈업 등 다양한 행사 개최는 물론 스타트업 노매드, 스타트업 챌린지 같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는 등 미디어와 액셀러레이션 모두 스타트업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민간 최대 규모 스타트업 컨퍼런스

벤처스퀘어 미디어 운영사인 앳스퀘어는 매년 2회 열리는 스타트업 전문 컨퍼런스 GSC를 통해 스타트업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봄 가을에 개최되는 민간 최대 규모 스타트업 컨퍼런스인 GSC는 전문성과 흥행 요소를 동시에 갖춘 미디어 행사로 1,000여 명이 넘는 관람객과 스타트업의 만남을 주선합니다.

벤처스퀘어는 스타트업 생태계 속 다양한 네트워크와 연결되어 정부기관 및 대기업과 스타트업 프로그램, 행사 기획 분야에서 협력을 하고 있습니다. 벤처스퀘어는 스타트업 투자사, 대기업, 그리고 정부기관을 이어주는 스타트업의 허브로서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