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 소개

벤처스퀘어는 2010년 설립된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이자 서비스 제공 플랫폼으로 한국의 스타트업 및 기술분야에 대한 최근 뉴스와 트렌드, 분석 기사를 전달하고 초기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벤처스퀘어는 한국 스타트업의 더 나은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는 비전을 기반으로 2010년 4월 1일 온라인 뉴스 서비스로 시작했습니다.

벤처스퀘어는 자체 기자와 에디터 뿐만 아니라 150명이 넘는 기업가, VC, 스타트업 전문가로 구성된 필진의 지원과 공헌으로 스타트업 현장에서 최신기술 뉴스, 트렌드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기사를 전달합니다.

벤처스퀘어는 이벤트, 액셀러레이터 그리고 창업교육 컨설팅 등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왔습니다.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Global Startup Conference)”, “오픈 리쿠르팅 데이”, “모바일 스타트업 코리아”, “오픈업”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으며, “스타트업 노매드(Startup Nomad)”, “스타트업 챌린지(Startup Challenge)”와 같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벤처스퀘어는 국내 최초 스타트업 전문 디지털 미디어 브랜드를 (주)앳스퀘어를 통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트업 생태계 속 다양한 네트워크와 연결되어 정부기관 및 대기업과 스타트업 프로그램, 행사 기획 분야에서 협력을 하고 있습니다. 벤처스퀘어는 스타트업 투자사, 대기업, 그리고 정부기관을 이어주는 스타트업의 허브로서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