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는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 기업을 대상으로 ‘일본 진출 오피스아워’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창경은 올해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의 일본 진출의 전략 허브 역할을 맡아 다양한 일본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운영하는 이번 오피스아워 프로그램은 일본 법인 설립, 일본 내 재무·세무·회계, 일본 지식재산권, 현지 채용, 인사·노무, 현지 투자 및 오픈이노베이션 파트너십 등 일본 시장 진출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와의 1:1 온라인 멘토링 및 자문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오피스아워는 PKSHA CAPITAL, 마일스톤 특허법률사무소, 등 다양한 일본 진출 전문가 참여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2018년 8월 12일 이후 창업한 7년 미만 기술 및 서비스 분야의 전국의 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이다.
기업 당 최대 2건까지 각 분야 별 전문가와의 무료 1:1 멘토링(최대 2시간)을 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예산 소진시까지 상시 접수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부산창경 누리집의 공지사항에서 구글폼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 후 운영기관 담당자와 일정 협의 및 오피스아워 컨설팅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부산창경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팀 김진석 매니저는 “분야별 일본 전문가와의 밀착 멘토링을 통해, 전국의 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의 글로벌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