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G스타오디션’ 글로벌 부문 장려상 수상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은 지난 10월 1일 경기도가 주최한 2025년 경기 창업공모전 ‘G스타오디션’ 글로벌 부문 결선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의 출품작 ‘From the Skin’ 프로젝트는 미백, 주름 개선, 보습을 동시에 구현하는 트리플 포뮬러 기반의 슬로우에이징 더마코스메틱 제품으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대한 이해도와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G스타오디션’은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총 777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바이오모아메디칼은 글로벌 부문 결선 무대에서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회사 측은 ‘From the Skin’ 프로젝트가 피부 노화 개선에 있어 단기적 효과뿐 아니라 중장기적 피부 건강을 고려한 성분 배합 및 공정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접근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분야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평가된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결선 발표에 직접 참여해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와 기술력의 시장성을 객관적으로 검증받았다”며 “지난 8월 K-뷰티 부스터 인 뉴욕 참여 이후 준비 중인 북미 시장 진출 전략을 보다 구체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