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아 X10, 서비스센터 앱으로 찾는다

소니에릭슨이 엑스페리아 X10 전용 C/S 애플리케이션인 ‘X10 서포터(Supporter)를 선보였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엑스페리아 X10에서 동작하는 X10 서포터는, 엑스페리아 X10을 좀 더 유용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우미 프로그램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X10 서포터의 기능은 크게 세 가지다. 첫 번째는 엑스페리아 X10을 사용하다 문의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가까운 고객센터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전국 고객센터 안내기능이다. 이를 활용하면 구글 맵에서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현재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고객센터를 자동으로 안내하고 연락처를 알 수 있다.

두 번째는 공지사항 안내 기능이다. 엑스페리아 X10 고객들에게 소니에릭슨이 알리는 정보나 자주 묻는 질문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해주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소니에릭슨의 설명이다.

세 번째는 엑스페리아 X10 활용 팁 기능이다. 엑스페리아 X10을 처음 구입했을 때 꼭 알아야 할 기초적인 제품 사용방법, 안드로이드 마켓 이용, 백신 활용 등 약 25가지의 메뉴로 구성된 활용 팁이 들어가 있다. 아울러 동영상 매뉴얼을 탑재해 초보자도 쉽게 엑스페리아 X10 사용법을 익힐 수 있다고 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