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s Trending?] 아이와 내가 직접 아이패드로 디자인한 인형, 집에서 받자 ‘Let’s create! Pottery’ 와 ‘MakieLab’

22328-620x279

3D 프린팅이 아이들과 장인들의 손을 더럽히지 않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시대를 가져왔다. 렛츠크리에이트! 포터리 ’Let’s create! Pottery’ 와 메이키랩 ‘MakieLab’ 개인화된 미래적 서비스를 보여준다. 모바일기기 (태블릿피씨 tablet PC,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자인 후 3D 프린팅을 신청하면 제작사에서 일정한 처리를 거쳐 완성된 제작물을 보내준다.

렛츠크리에이트! 포터리 ’Let’s create! Pottery’ 의 경우 실제 도자기를 만드는 프로세스와 상당히 유사한 과정을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으로 재현했다. 실제 자신이 만든 도자기를 집에 전시하거나 선물로 줄 수 있고 집으로 바로 배달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컬러와 패턴의 선택의 폭이 넓어서 상당한 수준의 도자기와 같은 제작물을 실제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제작된 도자기의 공모전도 열리고 있다.

뉴욕에 빌드 어 베어 Build-a-Bear 라는 커스텀 곰인형 샵이 있다. 곰인형의 눈부터 속에 넣는 솜까지 곰인형의 주인이 되는 아이가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가게다. 뉴욕 최고의 백화점이 밀집한 쇼핑가인 5th avenue 에 위치한 이 가게의 곰인형은 상당히 비싼편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뉴욕관광의 필수코스로 꼽힐 정도.

이 가게의 어플리케이션버전이 생겼다. 메이키랩 ‘MakieLab’은 아이패드 앱을 통해 아이들이 인형을 만들고 이를 3D 프린팅해준다. 메이키스 돌 팩토리 ‘Makies Doll Factory’ 는 유저들에게 자신만의 인형을 디자인하고 옷을 입히고 주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형의 사이즈, 모양 뿐 아니라 의상 역시 선택의 폭이 넓다. 어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는 무료라 누구나 손쉽게 체험해볼 수 있다.

0ff9f97c3419designdolls

Download For Free >

591aec167481

 

 

바로가기
Let’s create! Pottery
MakieLab

글 : 김누리
출처 : http://whostrending.com/?p=882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