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신입사원 채용과 교육 한 번에 해결하세요”

벤처기업협회가 신입직원을 채용과 교육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공동 채용․훈련지원 사업’ 2차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공동 채용․훈련지원 사업은 벤처기업협회에서 참여 기업이 원하는 신입직원을 공동으로 채용하고, 교육과 훈련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2009년 매출액이 100억 이상인 우수 벤처기업, 3년간 평균 매출이 20% 향상된 성장 벤처기업, 신입사원 연봉이 1,960만 원 이상인 일자리 우수기업이 사업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성장 벤처기업으로 신청하는 기업은 최근 3년간 대차대조표를 제출해야 한다.

사업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별로 3~5분 분량의 동영상 홍보자료 제작, ‣주요 취업포털 사이트에 합동 채용관 개설을 통한 기업채용공고, ‣전국 주요대학별 인재 추천, ‣우수기업 채용 자료집 게재 및 전국 주요대학 배포, ‣채용 신입사원에 대한 4박 5일간의 업무적응 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 규모는 25개사로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벤처기업협회 공지사항에서 사업참여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tyle@kov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접수 마감은 2010년 8월 27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2-890-0615)로 문의하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