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부스터’로 스타트업에 추진력을 부탁해

‘대박이야!’

어릴 적에 씽크빅 좀 휘갈긴 솜씨로 엄청난 아이디어를 생각해냈지만 스타트업의 길을 멀고도 험난합니다.

distant horizon

대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이 아이디어를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을지, 누가 도와줄 수 있는지 조각배를 타고 험난한 바다에 혼자 떠있는 느낌을 받으실지도 모르죠.

이런 스타트업 기업을 위해 스타트업 위키피디아 ‘로켓펀치’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스터‘를 가동했습니다. 부스터(booster)는 이름 그대로 스타트업의 추진력을 증폭하게 해주는 서비스인데요.

로켓펀치의 부스터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스터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들을 활용해 추진력을 UP!

해외 인재를 찾고 있으세요? 신규 인력 채용에 도움을 얻고 싶으세요? 우리 회사를 좀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으세요?

현재 로켓펀치 부스터에는 영문 구인 정보 발행, 인재 채용 지원금, 정부 창업 지원 프로그램, 디자인 공모전 개최 할인 프로그램 등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로켓펀치 부스터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좀 더 빨리 성장시켜 보세요.

 

2. 우리 서비스를 부스터에 등록해 추진력을 UP!

사람들이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이유는 뭘까요? 기존의 기업에서 찾기 힘든 열정과 유니크함을 기대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로켓펀치는 460여 개의 업체가 등록되어 있으며 매일 2만 명에게 그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로켓펀치 부스터에 등록된 회사와 얼리어답터에게 우리 회사의 매력과 서비스를 알려보세요.

 

추진력

 

스타트업에 날개를 달아줄 로켓펀치의 부스터. 로켓펀치와 함께 더욱 커 나갈 스타트업의 미래를 기대해주세요! (부스터 등록 문의: startup@pristones.com)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