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스타트업]이음-옥션, ‘싱글캠핑’ 개최

이음 '로맨틱 여름나기 이벤트'

  • 이음-옥션, 내달 17일(토)~18일(일) 양평 서종문화체육공원에서 ‘싱글캠핑’ 개최
  • 2030싱글남녀 100팀 초청해 텐트팅, 운동회, 캠프파이어 등 솔로탈출 이벤트 진행
  • 7월 31일(수)까지 하루에 한 번 옥션 이벤트 코너에서 캠핑 참가 신청 가능

No.1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과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캠핑을 준비했다. 내달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 1박 2일간 양평 서종문화체육공원에서 ‘싱글캠핑’을 개최하기로 한 것이다.

‘대한민국 최초 본격 설렘 캠핑’이라는 주제 아래 펼쳐지는 싱글캠핑은 싱글남녀 각 50팀씩 총 100팀을 초청해 캠핑장 무료 이용 및 솔로탈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솔로탈출 이벤트는 ▲설렘 텐트팅, ▲익사이팅 운동회, ▲로맨틱 캠프파이어 등 남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커플 탄생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옥션 회원으로서 1975년 1월 1일부터 1994년 12월 31일까지 출생한 법적 싱글만 참여할 수 있다. 참가하려면 옥션 이벤트 코너에서 ‘SINGLE X CAMPING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하루 한 번씩 응모 가능하므로 응모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추후 본인을 포함해 최소 3명 이상 팀원을 구성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31일(수)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월)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집에서 쓸쓸히 여름 휴가를 보낼 솔로들을 위해 옥션과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싱글캠핑을 통해 새로운 여행 트렌드인 캠핑도 즐기고 짝도 찾는 잊지 못할 휴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음은 옥션 회원들만을 위한 ‘로맨틱 여름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음에 신규로 가입하는 옥션 회원 모두에게 7일 동안 마음에 드는 소개팅 상대에게 무료로 OK할 수 있는 ‘이음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옥션 싱글캠핑 참여 신청 페이지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