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쿤, 이제는 호텔이다

[보도자료 이미지] 미쿤투어

해외직구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쿤과 호텔 예약 서비스인 부킹닷컴이 제휴를 체결했다.

미스터쿤은 특히 국내 남성 얼리어답터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해외 가전제품 및 아이디어 상품을 판매하며,  부킹닷컴은 세계 최대 호텔 예약 서비스 중 하나로  전세계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그리고 이들이 파트너쉽을 통해 런칭한 신규 서비스인  ‘미스터쿤 투어’는 트렌디하고 정확한 여행 상품 정보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예약 서비스다. 

screenshot-by-nimbus (9)

최근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직접 항공권 및 항공을 예매하는 트렌드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지만 많은 사용자들이 복잡한 사용자 환경, 언어 그리고 결제 후 예약변경의 어려움으로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미스터쿤은 소셜 커머스로서의 노하우와 트렌디한 제품 큐레이팅의 경험을 살려 이용자들에게 감각적이며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을 이번 서비스 런칭의 취지라고 밝혔다.

미스터쿤은 이번 서비스 런칭을 위해 전 세계 4만 여 도시, 45만개 이상의 호텔 DB를 보유한 부킹닷컴과 파트너쉽 계약을 성사했다. 호텔, 리조트, 아파트, 빌라, 료칸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 선택 옵션과 24시간 한국어 전화상담을 통해 여행 전 후 발생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여행사의 구체적이고 다양한 옵션을 최저가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셜커머스 호텔 예약의 장점까지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미스터쿤 황현승 대표는 “미스터쿤 투어는 부킹닷컴과의 제휴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숙박 예약 서비스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에게 한번 더 어필하고,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누구나 좋은 정보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이르면 오는 7월부터 항공편과 관광 이벤트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카테고리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스터쿤은 지난 3월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10억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독특하고 개성강한 디지털 및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일상을 다채롭게 물들이고 있다. IT 상품, 캠핑, 레저 그리고 생활용품이었던 주 제품군을 여행이라는 레저 서비스까지 확장한 미스터쿤의 새로운 도전을 기대해본다.

글 : Jay (mj@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