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인사이더 2014, 두번째 네트워킹 오프모임 개최

다운로드 (21)

SK플래닛 T아카데미가 운영하는 SK플래닛 인사이더 2014의 두번째 네트워킹 오프모임이 6월 21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T아카데미 4층에서 열린다.

인사이더 2014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프로그램으로 비즈니스모델 교육 및 토론, 팀빌딩 네트워킹, 워크샵, 분야별 멘토링과 데모데이로 이루어져 있으며, 예비ㆍ초기 스타트업 CEO와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간 팀빌딩을 위한 네트워킹 오프라인 모임을 두 차례 진행한다. 미래의 기업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스타트업 CEO와 그동안 창업에 관심은 있었지만 선뜻 시작할 수 없었거나, 좋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멋진 팀을 만들어 보고싶은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들을 위한 만남과 소통의 모임이다.

CEO와 참가자간 팀빌딩 네트워킹
CEO와 참가자간 팀빌딩 네트워킹
CEO의 비즈니스 모델 2분 피칭
CEO의 비즈니스 모델 2분 피칭

지난 14일 서울대 연구공원 T아카데미에서 인사이더 2014 프로그램의 첫 번째 네트워킹 오프모임이 개최되었다. 프라이머 이택경 대표의 비즈니스 모델 수립 관련 강의와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 소개가 있은 후에 CEO들의 비즈니스모델 2분 피칭이 이어졌으며, 팀구성을 위한 네트워킹 시간도 주어졌다.

SK플래닛 인사이더 2014의 두번째 네트워킹 오프모임은 21일(토)에 T아카데미에서 열린다. 진행 방식은 지난 14일과 동일하지만 이번에는 ‘인사이더 2014’ 외부에서 스타트업에 관심있는 많은 개발자, 디자이너들을 초대하여 CEO들의 비즈니스모델 피칭을 직접 듣고,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며 정식으로 팀에 합류할 수 있는 오픈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11111

한편, 인사이더 2014는 현재 124개의 비즈니스모델이 등록되었고 참가자도 500명을 넘어섰다. SK플래닛 인사이더 2014의 두번째 네트워킹 오프모임의 신청은 20일까지이며, 온오프믹스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글 : Jay (mj@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