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오픈벤처스퀘어에서 경력/인턴 사원을 뽑습니다!!!

공식 채용 기간이 지났습니다. 지금부터 상시 채용 체제로 들어갑니다.  큰 성원 감사합니다. ^^

오픈벤처스퀘어(Open VentureSquare)에서 새로운 식구를 모십니다. 

오픈벤처스퀘어가 궁금하시다고요?

어벤져스_mainposter2 (1)
왼쪽부터 토스트앤컴퍼니, 게임앤컴퍼니, 벤처스퀘어, TNM 미디어, 벤처스퀘어 공동대표님. 이런거 해도 혼 안납니다.

선정릉에 위치하고 있는 저희 오픈벤처스퀘어는 무려! 5개의 회사가 모여있는 오픈된 공간입니다. 문화 콘텐츠 기획과 스타트업을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 채용된 분들은 아래 5개 기업에서 각자 배우고 싶은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예를 들자면,  A양은 글쓰기 능력과 마케팅을 한꺼번에 배우고 싶습니다. 그래서 벤처스퀘어에서 기사 작성 능력을 배우고, 비욘드 미디어에서 글쓰기 능력을 발휘해 마케팅 이벤트 관련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는거죠. 혹은, TNM에서 블로그 관리 능력을 배우고, 토스트 앤 컴퍼니에서 홍보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경험도 가지게 됩니다. 한마디로, 멀티태스킹 그리고 멀티 러닝이 가능한 채용 시스템입니다.

국적, 나이, 성별 상관하지 않습니다.

스타트업에 운명을 건 5개사와 기업문화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5개 회사 외에도 준비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에도 인재가 필요합니다.)

1. 벤처스퀘어 : 토니스타크..같은 외모와 (?)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 벤처스퀘어 명승은 대표와 공동대표 버섯돌이님이 이끄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트업 미디어. 호크아이 저리가라할 정도로 본질을 꿰뚫는 직설과 충고를 해주는 김태현 대표님의 영향으로 직원들은 하루게 다르게 실력이 성장 중. 마치 버섯처럼.

2. 토스트 앤 컴퍼니 : PR 에이전시. 무려 30년 PR 경력의 박용만 대표가 재직 중. PR의 기본인 클리핑부터 보도자료, 미디어 킷 작성, 프로모션 기획을 1:1로 지도받으며 AE로 성장할 수 있는 회사. 클라이언트로는 제약회사, 스타트업 관련 대기업들이 있음. 박용만 대표님을 헐크로 선정한 이유는 합성하기 가장 편한 사진이어서.

3. TNM 미디어 : 대한민국의 내로라 하는 파워블로그의 글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기업. 다양한 카테고리의 블로그를 다룰 수 있는만큼, 요리, IT, 패션 그리고 여행 등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조용한 전략가 한영 대표가 이끈다. 눈치챘겠지만 Zero인 이유는 대표님 성함이 ‘영’이어서.

4. 비욘드미디어 :  소셜마케팅 전문 기업인 비욘드미디어는 소셜 미디어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360도 활용하는 인터렉티브 마케팅 컴퍼니. 브랜드 소셜 플랫폼 운영, 모바일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그리고 온라인 마케팅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음. 경험만 아니라, 소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면 비욘드 미디어가 답이죠.

5. 게임앤컴퍼니 : 게임 비즈니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대중에게 알리고, 게임 관련 스타트업의 엑셀레이션 등의 업무를 진행. 게임과 게임회사, 퍼블리셔, 투자사, 그리고 기관을 이어주는 허브로, 21세기 유망직종인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환영!

그래서 어떤 사람들을 뽑냐고요? 

  • [경력] 디자이너(O명) : 5개 회사의 디자인 담당. 어렵지 않아요. 행사 관련 CI, 로고 작성 등 당신의 상상력을 발휘해서 5개 회사를 다채롭게 표현해주세요. 영상과 관련된 기술(편집, 녹화)이 있으시다면 우대합니다.
  • [경력] 에디터(O명) : 제가 하고 있는 업무죠. 주로 스타트업 인터뷰, 행사 취재 등 숨은 보석같은 스타트업을 세상에 알리는 일을 합니다. SNS 관리, 기사 작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외국어 실력(영어, 중국어 등)이 있으신 분은 우대합니다. (대표님이 아마 다른 버티컬 매체도 준비중인 거 같더라구요. ㅎ)
  • [경력] 마케팅/ 프로모션((O명) : 스타트업 행사를 기획하고, 저희 5개사의 온라인 마케팅, PR 등을 진행하시면서 대기업이나 공공기관 클라이언트의 일을 대행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우대합니다.
  • [인턴] 대학생 (O명) : 오픈벤처스퀘어에서 미디어 에디팅, 행사 기획/진행 및 마케팅/프로모션 등의 일을 함께 합니다.

[경력직 제출 서류]

  • 디자이너 :  자기소개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첨부.
  • 에디터 : 자기소개서, 이력서, 영어 실력자인 경우 영문 자기소개서 첨부.
  • 마케팅/프로모션 : 자기소개서, 이력서, 이벤트/마케팅 관련 경험을 기재해주세요.

[인턴직 제출 서류]

  • 자기소개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첨부
  • 자신의 잘 표현할 수 있는 어떤 결과물도 환영합니다. 

에디터 지원의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아래 글은 나름 영어에 자신있던 제가 지원할 때 냈던 기사입니다. 어떤 산업에 관심이 있는지 간단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지금 다시 보니까 오그..라..드네요.

제가 지원할 때 작성했던 기사입니다. 우버와 비슷한 영국의 에디슨리 기사였죠.
제가 지원할 때 작성했던 기사입니다. 우버와 비슷한 영국의 에디슨리 기사였죠.

OVS 직원 혜택

스타벅스 느낌의 우리 회사.
스타벅스 느낌의 우리 회사. 채광이 좋아 블라인드를 쳐놓았어요.
  • 당연한 권리– 4대보험, 먼 외근 시 교통비 지원
  • 월차, 연차 사용가능
  • 급여 : 경력직의 경우 협의 후 조정 (하지만 저는 만족한 수준입니다 🙂 ) 인턴은 소정은 활동비 지급
  • 사내 분위기 : 오픈 벤처스퀘어는 정말 오픈된 공간인만큼 지정석이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돌아가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같은 인테리어죠. 냉장고에는 맥주가 언제나 채워져있고, 소위 말하는 뚜껑열리는 일이 생길때마다 각 대표님들과 즐거운 맥주 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문화 생활 지원 : 동료들끼리 영화, 치맥타임 등등 문화생활에 제약이 없습니다

저희 사무실은 어떻게 생겼냐면요,

선정릉의 나무들을 보면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고개만 들면 바로 보입니다.
선정릉의 나무들을 보면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고개만 들면 바로 보입니다.
네..오늘은 좀 비었네요. 제가 너무 많이 마셨나봐요^^;;
네..오늘은 좀 비었네요. 제가 너무 많이 마셨나봐요^^;;
사무실 정면에 떡!하니 붙어있는 원피스퀘어 모습. 재미있습니다. 오세요. 원피스퀘어에.
사무실 정면에 떡!하니 붙어있는 원피스퀘어 모습. 재미있습니다. 오세요. 원피스퀘어에.

스타트업에 대한 애정이 있고 홍보, 마케팅 그리고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입사지원은 9월 15일 20일까지 hr@venturesquare.net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제목에 [경력-디자이너] 이름 또는 [인턴] 이름 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희망 연봉”을 적는 건 기본이겠죠?

우리, 스타트업과 미래 미디어의 여신/ 남신이 되어봐요. 한번뿐인 인생, 우리 해보고 싶었던, 배우고 싶었던 일을 해봅시다. OVS에서 꿈을 펼치기 원하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Welcome to the Fami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