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타트업 경진대회 “Get In The Ring Korea 2014″에 도전하세요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은 스타트업의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정신 문화를 함양시키고 해외진출과 투자를 촉진하기 위한 글로벌 스타트업 경진대회 ‘Get in the Ring Korea 2014’를 개최한다.

get in the ring

참가대상은 한국 내 설립된 지 5년 이내의 스타트업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해외 대회에서 영어로 발표가 가능한 스타트업으로 지역대회와 세계대회를 위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팀이어야 한다. 참가분야는 따로 제한이 없다.

서류심사를 통해 16개 내외의 스타트업을 선발한 후 최종 1개 기업을 우승팀으로 선정한다. 

서류심사 기준으로는 기업가정신, 기업구성원, 독창성, 기술성, 사업계획, 시장성, 자금계획, 경쟁우위, 파급효과 등이며, 리그전 방식의 프레젠테이션 및 질의응답으로 이루어지는 국내대회는 팀의 자격 및 경력, 성과, 사업 아이디어 및 사업모델, 시장분석, 투자 가능성, 기업가정신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게 된다. 

국내경연 우승팀은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아시아대회 진출자격이 주어지고 2개 팀은 각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제출서류는 여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9월 22일까지 이메일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스타트업의 올림픽이라고 할 수 있는 ‘Get In The Ring 2014’는 총 64개 국가에서 국가 예선을 거쳐 선발된 스타트업끼리 다시 지역 결승전을 통해 8개 팀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8개 팀은 2014년 11월 21일 네델란드 로테르담에서 최종 글로벌 결승 라운드를 치르게 된다.

국내 경연은 2014년 10월 5일 광화문 드림엔터, 아시아 지역예선은 10월 13일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http://youtu.be/KpdC2LircZk

글 : 김재학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