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받는 방법이 궁금하나요? 투자전문 교육에 참여하세요

스타트업계에서 투자받을 수 있는 방법이 낱낱이 밝혀진다.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는 오는 10월 13일, 15일, 17일 총 3일간 ‘B2G Investment’ 투자 전문교육을 실시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이번 투자교육은 투자유치를 준비하고 있는 국내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들에게 투자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투자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는 오는 10월 13일부터 서울 상암동 누림꿈스퀘어 21층에서  'B2G Investment' 투자 전문교육을 실시한다. 지난 4월에 있었던 투자교육 세미나에서 교육생들이 강사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는 오는 10월 13일부터 서울 상암동 누림꿈스퀘어 21층에서 ‘B2G Investment’ 투자 전문교육을 실시한다. 지난 4월에 있었던 투자교육 세미나에서 교육생들이 강사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투자교육은 ‘스타트업 펀딩-투자계약 프로세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주요내용은 ▲투자 계약 체결의 절차 및 스타트업 가치평가 방법 ▲투자 형태 및 계약구조 ▲투자 계약상 꼭 알아야 한 주요조항 등이다. 강사로는 김정민 메가인베스트먼트 대표, 류호연 대명 회계법인 회계사, 정호석 법무법인 세움 변호사, 전세진 삼덕 회계법인 회계사 등이 나선다.

특히 투자교육에 이은 특별세션 시간에는 ‘B2G 회계 Meet-up’ 세미나가 개최된다. 회계 세미나에서는 스타트업 가치평가 케이스 스터디를 비롯 재무실사, 국내외 법인의 모자회사 설립 및 지분구조 변경에 따른 세무․회계 등 투자진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회계이슈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B2G투자전문교육일정

‘B2G Investment’ 투자 전문교육은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을 포함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버섯돌이 mushman@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