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스냅촬영 서비스 오픈마켓 ‘아이캐쳐’ 정식 서비스 시작

투자 지원 프로그램인 ‘네오플라이’의 지원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 ‘아이캐쳐’가 여행객을 위한 스냅촬영 서비스 오픈마켓 ‘아이캐쳐’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이캐처는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현지 스냅사진 전문가를 연결해주는 플랫폼 서비스로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35개국을 대상으로 한다.

가령 서울, 파리, 칸쿤 등의 유명 관광지뿐 아니라 비교적 작은 소도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데, 프로작가부터 아마추어작가까지 다양한 작가들의 포트폴리오와 가격대를 확인하고 원하는 조건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아울러, 지리와 환경에 능숙한 현지 작가와 촬영을 진행하는 동시에 작가 본인이 가이드 역할까지 해주어 현지의 맛집이나 숨은 명소들을 안내받을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포인트다.

[네오플라이센터]이미지-아이캐쳐 대표 이미지

‘아이캐쳐’의 스냅사진 서비스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과 사진 컨셉, 미팅 장소, 시간 등을 예약하면, 조건에 부합하는 현지 스냅사진 작가를 소개받을 수 있다. 아이캐쳐의 김경애, 최수진 공동대표는 “아이캐쳐는 신혼여행, 가족여행, 태교여행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여행지에서의 소중한 순간을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최상의 스냅 사진 촬영을 돕고자 한다”라며 “국적과 관계없이 전 세계 모든 관광객과 사진작가를 연결해주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캐처는 다가오는 2월, 괌 스냅사진 이벤트 등을 준비하여 시즌에 따라 특별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