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참여하는 IT 세미나 FIT이 방청객을 모집합니다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IT 세미나 FIT

앞으로 다가올 IT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전망이나 관측자료는 넘칠 정도로 다양하지만, 한 번에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더구나 최근 업계 동향은 이전과는 다른 전혀 새로운 분야의 것이 많은 탓에 더욱 골치가 아프다.

LOGO_01_BLUE_L

이런 분들을 위해 경희사이버대학 모바일융합학과와 벤처스퀘어가 IT 토크쇼 ‘FIT’ (Future IT Talk)을 진행한다. 딱딱하고 그다지 맛도 없어 보이는 IT 이야기를 최근 열린 CES 2015를 바탕으로 달콤하고 부드럽게 풀어낼 예정이다. 그간 빡빡한 동향 보고서에 질린 분이라면 눈여겨볼 포인트임이 분명하다.

2월 3일 방송되는 이 행사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되며, 방송이 끝난 이후라도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언제라도 감상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경희사이버대학교 박아름 교수가 진행을 맡으며 민경배 학과장의 인트로로 시작될 예정이다.

강의는 고영혁 교수의 ‘모바일, 융합, 데이터 관점에서 본 CES 2015’와 정지훈 교수의 ‘CES2015, 주목할만한 패러다임 변화’ 등 2가지로 진행되며, 이후 명승은, 고영혁, 정지훈 교수의 패널 토의 및 질의응답이 이어질 예정이다.

 

FIT 패널 리스트

행사진행

패널

사전 질문을 등록해주세요!

Future IT Talk는 스마트 프레젠테이션 시스템 ‘심플로우’와 함께합니다. 여러분이 등록해주신 질문이 실제 토론의 주제가 되어 진행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아울러,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분들을 위한 소정의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전질문 등록하러 가기>

찾아오시는 길

행사는 다가오는 2월3일 저녁 7시에 오픈벤처스퀘어에서 진행됩니다. 아래 참가자 모집 신청을 잊지마세요!

일시: 2월 3일 저녁7시 (19시)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30-9 장산빌딩 4층 벤처스퀘어

모두가 참여하는 IT 세미나 FIT이 방청객을 모집합니다   VentureSquare

FIT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방청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신청해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참여신청을 완료하신 분 가운데, 아직 참가비 입금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하 계좌로 송금을 부탁드립니다.

은행 : 우리은행
예금주 : (주)벤처스퀘어
계좌번호 : 1005-502-570106

 

 

벤처스퀘어 에디터 김상오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