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앱 ‘국민내비 김기사’..설날맞이 사투리 길안내 무료제공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국민내비 김기사’를 서비스하고 있는 록앤올이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팔도 사투리 길안내 음성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날 이벤트 기간 동안 김기사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국민내비 김기사의 사투리 길안내 음성은 총 4가지로 ‘천진난만한 강원도 소녀’, ‘애교 많은 경상도 여동생’, ‘터프한 전라도 아가씨’, ‘요망진 제주도 아지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김기사 메인 화면의 ‘복주머니’ 배너를 클릭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록앤올 박종환 대표는 “설 연휴 장거리, 장시간 운전으로 피곤한 귀성객들에게 구성지고 정겨운 사투리 길안내 음성을 무료로 제공하여 좀 더 즐겁고 안전하게 운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용자 급증에 대비하여 서버 교체 및 이중화 작업도 마무리 했다고 한다.

또한 설날 연휴 동안 김기사 길안내 서비스를 이용한 최장거리 운전자에게는 “주행거리X1,000배”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13일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네비게이션 앱 ‘국민내비 김기사’는 기자들이 선정한 ‘2014년 가장 빛나는 앱’에 선정되었으며, 2015년 1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가 약 850만 명, 한 달 길안내 건수가 8,200만 건이 넘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데이터 연결만 되면 가입된 통신사에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