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스퀘어] “스타트업, 을이지만 갑처럼 계약하기” + 네트워킹 이벤트!

답정남

“스타트업, 을이지만 갑처럼 계약하기” + 와인과 함께 하는 네트워킹 이벤트

벤처스퀘어와 함께 하는 3월의 스파크스퀘어,  “스타트업, 을이지만 갑처럼 계약하기”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지난  스파크스퀘어 “스타트업 동업하기” 강의에 이어 법률 자문이 필요한 스타트업 관계자 여러분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을이지만 갑처럼 계약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스타트업 창업자들이 손해보지 않고 서로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계약시 알고있어야 할 법적 사항들에 대해 짚어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남중구 변호사님의 미니강의와 함께 참가자분들이 사전에 작성한 질문들을 답변하는 Q&A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며, 간담회 후에는 멘토와 참가자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와인 파티를 컨셉으로 한 네트워킹 시간에는 와인과 달콤한 디저트 또한 제공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는 반드시 사전 등록하셔야 참석 가능하며, 글 하단의 양식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 시: 2015년 3월 6일(금) 저녁 6시 반 ~ 저녁 9시

*장 소: 오픈벤처스퀘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30-9 장산빌딩 4층)

*주 제: 스타트업, 을이지만 갑처럼 계약하기

*내 용:
1. 스타트업이 거래처와 자주하는 계약
2. 발주자와의 계약시 주의할 사항
3. 스타트업 계약의 이슈 및 사례

*순 서

18:30 – 19:00 Door Open (접수 및 네트워킹)

19:00 – 20:00 강의 및 Q&A

20:00 – 21:00 네트워킹 이벤트(와인 및 다과 제공)

*신청기한: 2015년 3월 5일까지

*모집인원: 20명

*참 가 비: 1만원 (계좌이체) * 현장접수 2만원

*멘 토: 남중구 변호사 (벤처스퀘어 고문 변호사)

남중구-변호사-약력

Oops! We could not locate your form.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