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서비스 이노버즈미디어,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은 자사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 회사 이노버즈미디어가 공식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3일 발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페이스북에서 2015년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페이스북 마케팅을 보다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경험과 솔루션을 갖고 있는 기업을 선정하고 공식 파트너사로 발표하는 프로그램이다. 광고, 콘텐츠 마케팅, 소규모 기업 지원 등 총 9개 부문에 걸쳐 함께할 기업을 선정한다.

이노버즈미디어는 국내 글로벌 소셜미디어랩으로서 전문성을 인정 받아, ‘커뮤니티 매니지먼트’ 부문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해당 부문에서 선정된 기업은 국내에서 이노버즈미디어가 유일하다.

이노버즈미디어 기업 로고 이미지

이번 선정을 바탕으로 이노버즈미디어는 페이스북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의 마케팅 파트너사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나라는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소셜미디어랩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이상석 이노버즈미디어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은 국내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는 데서 의미가 크다”며, “이노버즈미디어는 국내외 파트너사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여 업계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