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중고차앱 ‘첫차’ 300만 뷰 돌파

모바일 중고차앱 ‘첫차’를 서비스하고 있는 미스터픽은 ‘첫차’가 출시 두 달 만에 차량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첫차’는 허위 차량 필터링, 딜러 탐방정보, 3대 세이프 정보를 특징으로 하는 중고차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해 1월 출시 이후 2달여 만에 300만뷰를 기록했다.

unnamed (1)

‘첫차’는 자체 개발한 허위 차량 필터링 시스템으로 허위 차량 등록을 제한하고 있으며, 직접 중고차 딜러 방문 및 심사를 통해 제휴를 맺은 딜러들만 활동 승인을 내주고 그 탐방정보까지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그 동안 부족하다고 느꼈던 차량의 3대 세이프 정보 – 차량 시세, 성능기록부, 사고 이력정보를 100% 제공한다.

‘첫차’ 서비스운영기획팀 한재승팀장은 “20.30세대는 중고차를 구매하기 전에 블로그나 카페, 중고차 사이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차량과 딜러,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확보한 후 차를 사는 것이 당연시되고 있기에, 이러한 강점을 내세운 것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첫차만의 편리한 모바일 UX로 차량을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한 점이, 출퇴근 시간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만족을 주었다”고 밝혔다.

한편, ‘첫차’를 서비스하고 있는 미스터픽은 네이버, 넥슨, 네오위즈, 배달의 민족등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 출신들이 함께 모여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중고차 구매 서비스 ‘첫차’ 이외에도 내차 팔기 서비스 ‘첫차옥션’도 서비스 하고 있으며, 앞으로 자동차 분야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첫차는 공식 웹 사이트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