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프렌즈, 한류 포털사이트 숨피닷컴과 MOU 체결

통합 디지털마케팅 회사 퍼플프렌즈는 K-POP 중심 한류 포털 사이트 숨피닷컴과 단독매체판매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분야에서 한층 발전된 전략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퍼플프렌즈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숨피닷컴을 이용하는 해외 한류 팬에게 다양한 한국 관련 정보를 최적화된 방식으로 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향후 지속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유기적인 관계로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다.

숨피닷컴 로고 이미지-vert

이수형 퍼플프렌즈 대표는 “최근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한류 콘텐츠가 경제적으로도 막대한 파급력을 갖고 있음이 증명되고 있다”며 “영어권 최대 규모의 한류 포털 사이트인 숨피닷컴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전세계 한류 팬에게 적합한 한국 관련 정보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숨피닷컴은 K-POP을 비롯해 뷰티, 패션 등 한류 관련 콘텐츠를 3개 언어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160개국의 한류 팬을 보유한 가장 활성화된 한류 포털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또 미국에서 4번째로 큰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크런치롤의 자회사이다.

퍼플프렌즈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대표 기업들로 구성된 옐로디지털마케팅의 자회사로 G마켓, 로레알, G9,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넥슨, 컴투스, 글루, 에어캐나다, 여행박사, 쿠차 등 150여 개의 회사 및 기관에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