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조립 워크숍 열린다

3D프린터 전문회사인 쓰리디프린팅㈜(3D프린팅)은 서울 홍대입구앞 3D프린팅센터에서 내가 만드는 3D프린터 ‘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조립 워크숍을 갖는다.

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조립 워크숍은 각 참가자들이 쓰리디프린팅㈜이 국내 기술로 개발한 3D프린터 키트인 ‘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1대씩 준비해 3D프린터 키트를 직접 개발한 연구원과 함께 A에서 Z까지 3D프린터 조립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3D프린터 본체를 조립한 후 3D 프린터 출력 테스트를 거쳐 자신이 만든 3D 프린터를 가져갈 수 있다.

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조립 워크숍」은 단 6시간 만에 참가자가 3D프린터 조립은 물론 관련 소프트웨어 운영, 3D 프린팅 출력까지, 3D프린터를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특히 이번 워크숍을 통해 참가자들은 3D프린터의 원리와 함께 3D프린터를 취급하는 보이지 않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3D

준비물은 개인노트북만 지참하면 된다. 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는 워크숍 장소에서 인도한다. 워크숍은 매일 오전 10시 개별적으로 운영된다. 교육시간은 6시간.

또한 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 구입을 원하지 않을 경우, 워크숍 참가비만 내고 워크숍 참석도 가능하다. 이 경우 워크숍 장소에 비치된 3D프린터 메이커박스 키트를 활용해 워크숍에 참석할 수 있지만 조립 완성 후 3D프린터를 가져갈 수는 없다.

한편 쓰리디프린팅(주)에서는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오후 2시 ‘무한상상 3D프린팅 무료체험교육’을 개최한다. 교육시간은 2시간이다. 기타 관련사항 문의는 (02)3141-5557으로 하면 된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