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프트, 스타트업을 위한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 출시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앱리프트가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리프트의 “스타트업 전용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는 500만원 상당의 소프트런치 패키지, 1,000만원 상당의 초기 유저확보 패키지, 2,000만원 상당 초기 스케일업 패키지로 구성돼있다. 모바일 트래킹툴 제안 및 연동 서포트, 캠페인 진행 및 자체 최적화 등이 제공되며, 패키지에 따라 전담 어카운트 매니저 배정, 글로벌 진출 관련 마케팅 조언 등의 서비스가 추가된다. 특히 초기 스케일업 패키지의 경우, 스타트업에 한 해 최대 15%, 즉 30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AppLift_StartUp_Package

앱리프트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타트업 전용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를 통해 그 동안의 글로벌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 앱 광고 또는 유저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은 데모데이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데모데이 관계자는 “앞으로 모바일 마케팅 뿐만 아니라 보안과 클라우드 등 다방면에 걸친 지원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앱리프트는 모바일 앱에 특화된 마케팅 플랫폼으로, 베를린에 본사를 두고 샌프란시스코와 서울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기업이다. 2013년 국내에 진출해 전자상거래, 게임,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와 다수의 글로벌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수집된 의견들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비용절감과 매출증대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