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스토어,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에 함께할 개발사 찾아요”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

네이버 앱스토어가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 캠페인에 함께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네이버 앱스토어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지난해부터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좋은 앱을 발굴하고 성장 가능성이 있는 스타트업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원프로그램으로는 크게 ▲마케팅▲교육▲인프라 부문으로 나뉘며 올해는 규모를 확대해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플래텀과 함께 상시로 운영될 예정이다.

  • 마케팅

– 네이버 서비스/검색을 통한 다양한 홍보 지원
– 네이버 앱스토어 금주의 스타트업 노출 및 이벤트 지원
– 론칭 홍보를 위한 사전 등록 마케팅 지원
– CBT 및 사용자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베타서비스 지원
– 네이버 웹툰 서비스의 웹툰 PPL 지원

  •  실무 교육 및 멘토링 지원

– 문제 해결 및 Q&A 중심의 앱 개발, UX/UI 멘토링 등 무료 NEXT 교육 지원
– 교육 진행은 원포인트 레슨 형식으로 사전 개발사의 의견을 반영하여 문제 해결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 문제 해결에 필요한 이론 강의와 실습 워크숍 및 개별 질의 응답/ 코드 리뷰 등 개별 문제 해결 멘토링으로 구성

  • 인프라 지원

클라우드 서버 무상지원, CPU, 추가 스토리지 제공 등으로 구성된 N팩은 네이버의 스타트업 지원 무료 패키지로 더 빠르고 견고한 스타트업의 출발을 위해 클라우드 서버와 업무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지원한다.

홍보, 교육, 인프라 등을 통해 한 단계 도약 가능한 앱 개발사, 좋은 서비스를 만드는 앱 개발사는 상시 오픈 되어 있는 페이지에서 현재 개발사 상황에 맞춰 필요한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매달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개발사를 대상으로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와 공동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2주에 1개의 스타트업이 선정된다.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 신청하기>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