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500videos와 협력해 현지여행 영상컨텐츠 제공

현지여행 서비스전문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이 영상 제작 스타트업 500vidoes 와 현지여행 영상컨텐츠 제공을 위한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자들에게 현지 여행 및 여행 가이드에 대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현지여행 가이드 소개 영상을 제작하기로 했으며, 500videos와의 협력을 통해, 대량의 여행 가이드 영상을 신속하게 제작하여 웹사이트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Myrealtrip_500videos_new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현지인 가이드에 대한 영상 제공은 여행업계에 있어서 최초 시도이며 현지 여행을 함께 할 가이드를 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자에게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되는 바가 크다”고  전했다.

과거 배달의 민족(요식업), 카닥(자동자 수리) 등 다양한 분야의 o2o 기업의 영상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500videos는 여행지에서 현지인 가이드의 캐릭터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 제작은 물론,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를 모아서 메이킹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의 여행 가이드 중 유럽에서만 활동 중인 현지인 가이드 수가 100여명에 넘을 정도로 유럽 여행가이드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황이다. 500videos는 수요가 많은 유럽의 9개 도시에서 활동 중인 가이드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촬영을 시작해서 5월 중순까지 촬영 완료 예정이며 촬영된 영상은 마이리얼트립 웹사이트 을 통해서 5월 말부터 확인 가능하다.

주승호 choos3@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