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트랙아시아 CEO 프로그램 시작…”유통, 금융, 온디맨드 사업 분야 중심”

패스트트랙아시아는 금일 12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의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2015년 첫 번째 CEO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CEO 프로그램은 패스트트랙아시아와 신 사업을 전개할 파트너사의 CEO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류 전형에 통과한 팀은 총 3단계로 준비된 실전 중심의 면접 전형을 치르게 된다. 이 모든 전형을 통과한 CEO는 패스트트랙아시아와 함께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CEO 프로그램을 최종 통과시 아래 사항과 같은 혜택이 있다. ▲ 최소 5억원 이상의 투자 금 투입 및 지분과 스톡옵션 형태의 인센티브 등을CEO/경영진에게 지급한다. 또한, ▲ 후속 투자와 추가 기관 투자 유치 전담 지원 ▲ 사업성 검증 및 구체화 ▲ 제품 및 서비스 개발 ▲ 마케팅/홍보 ▲ 채용 ▲ 재무 ▲ 데이터 분석 등 숙련된 전문가로 구성된 패스트트랙아시아 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다. 추가로 다양한 업종에서 성공적인 창업/Exit 경험이 있는 ▲ 패스트트랙아시아 주주 및 경영진과의 네트워킹 등 창업 CEO가 사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는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지난 2012년 박지웅 대표와 함께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 노정석 파이브락스 창업자 등 IT업계 유명 창업자들이 공동창업했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CEO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유양식의 팀원 이력서 & 자기소개서를 접수 메일로 23일(토) 자정까지 보내면 된다. 3인 이내의 개발자가 포함된 팀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특히 이번 CEO 프로그램은 금융/유통/온디맨드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모집할 예정으로, 해당 아이템/업종에 대한 이해도가 높거나 이미 경험한 사람, 직접 창업을 해 본 경험이 있거나, 현실적인 문제로 아직 고민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한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