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 엔턴십 7기 모집…창업 멘토링 받고 투자받을 수 있는 기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는 5월18일부터 예비/초기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엔턴십 7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2010년부터 시작된 프라이머 엔턴십은 기업가(Entrepreneur)와 인턴십(Internship)의 합성어로 예비, 초기기업가를 대상으로 약 2개월 간 진행되는 창업실습 프로그램이다.

프라이머는 2015년부터 엔턴십을 1부와 2부로 나누어, 1부에서는 일반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실습 교육을 하고, 2부에서는 이들중 우수팀을 선발하여 개별멘토링 및 워크샵을 진행할 계획이다.

2부 프로그램에 선발된 팀들은 전원 프라이머의 시드라운드 투자를 받게되며, 프라이머 클럽 7기팀으로  8월 29일 데모데이에 참가하게 된다.

7기 엔턴십에는 권도균(이니시스 창업자), 이기하(Sazze 창업자), 배기홍(Strong Ventures 공동대표), 존 남(Strong Ventures 공동대표) 등의 선배 창업가들이 멘토로 참가하여 후배 창업가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권도균 대표는 “프라이머의 투자와 멘토링원칙에는 변함이 없으며, 2015년부터 투자 금액을 높이고 적극적으로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 육성하고 있다. 이번 엔턴십 7기부터는 배치 전환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는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엔턴십 참가 신청은 5월 18일부터 6월 15일까지 Startuplab에서 할 수 있다. 예비/초기 창업자가 대상으로 참가 자격은 따로 없으며, 아산나눔재단은행권청년창업재단의 후원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