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강남-신촌 비즈니스센터 오픈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26일 강남 비즈니스 센터와 신촌 비즈니스 센터를 공식 오픈 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르호봇 강남 비즈니스 센터(서울 강남구 역삼로 114 현죽빌딩 8)는 비즈니스 요충지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르호봇 신촌 비즈니스 센터(서울 마포구 백범로 10 현대벤처빌 2)는 서울 주요 대학과 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신촌역 인근에 자리잡았다.

[사진자료] (주)르호봇 합정홍대 코워킹센터
 (주)르호봇 코워킹센터

또한 신촌센터는 1인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코워킹(Co-working)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르호봇의 코워킹 공간은 미팅이 잦고, 협업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오픈형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신촌 비즈니스센터는 강남학동센터, 홍대합정센터, 마포공덕센터에 이어 르호봇이 네번째로 선보이는 코워킹 오피스다.

한편, 르호봇은 예술가와 사업가의 네트워킹 장()인 ‘르네상스 소사이어티(Renaissance Society) 2회 행사를 26일 진행한다. 지난 4, 1회 행사를 성공리에 마친  ‘르네상스 소사이어티’는 아티스트와 사업가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정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미대생 및 아티스트가 방치해둔 그림을 활용해 가방을 만드는 ‘마지(Mazi)’와 전통시장에 젊은 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강화 풍물시장에서 화덕피자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강화도 풍물시장에서 화덕피자 가게청풍상회’가 발제자로 참여한다.

더불어 1회 행사에서 만난 참석자들 간의 협업 사례도 나눌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