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시스템으로 글로벌 피칭’ 데모데이, 원격 피칭 참가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포털 데모데이는 원격 피칭을 통해 글로벌 투자사와 사업파트너를 만나게 해주는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8일 밝혔다.

screenshot-www.demoday.co.kr 2015-06-08 11-49-39
http://www.demoday.co.kr/

원격 피칭은 한국 스타트업과 글로벌 투자사 및 사업파트너가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투자 및 사업 제휴를 하는 방식으로 시간과 자본이 부족한 스타트업에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글로벌 진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효율적인 시스템이다. 국내 진출을 원하는 해외 스타트업이  한국 투자사 및 한국 파트너를 찾는데도 활용된다.

첫번째 원격 피칭은 다음달 중국 진출을 위한 원격 피칭으로 시작된다. 세계적인 투자사 세콰이어캐피탈, IDG캐피탈 등과 중국의 투자사, 사업파트너들이 참여하며 중국을 시작으로 실리콘밸리, 유럽, 동남아시아 등과의 원격 피칭이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원격 피칭은 모두 영어로 이루어지며 중국 진출을 위한 원격피칭에 참가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이메일로 오는 7월6일까지 영문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나승국 데모데이 대표는 “스타트업에게 글로벌 진출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원격 피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글로벌 P2P 대출로 플랫폼을 확대하여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참가하기>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