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창의세미나S 시즌 2] 영화 ‘패션왕’ 오기환 감독의 ‘스토리의 정석’ 강연에 초대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창의세미나S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지난 창의세미나S에 대한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창의세미나 시즌2가 시작됩니다.

창의세미나S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의 주최로 열리는 ‘콘텐츠 창작자를 위한 알찬 강연 시리즈’인데요. 탁월한 크리에티브 마인드, 무한긍정, 뛰어난 실행능력, 한 매너 게다가 한 외모까지? (아 외모! 이건 아니랍니다.) 두루 갖춘 강사를 섭외해서 그들만의 창작 비결을 들려드립니다.

그럼 돌아온 창의세미나S에서 초대한 첫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우선 영상부터 보시죠.

바로 만화가 기안84가 그린 인기 웹툰 ‘패션왕’을 스크린으로 옮긴 오기환 감독입니다.

오기환 감독은 제일기획 광고 프로듀서를 시작으로 다큐멘터리 그리고 영화 ‘선물’을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했는데요. 오감독은 광고기획, 방송연출, 영화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기환_창의세미나_월별포스터 (1)

또 2013년 개봉한 한중합작영화 ‘이별계약’은 중국에서 2억 위안(370억)이라는 매출을 기록하는 등 중국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답니다.

오감독은 영화 ‘패션왕’ 뿐만 아니라 ‘오감도’, ‘작업의 정석’ 그리고 배우 이영애, 이정재 주연의 ‘선물’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연출했는데요. 영화에서 못한 뒷 이야기를 돌아온 창의세미나S에서 여러분과 함께 아낌없이 나누고 싶답니다. 주제는 <스토리의 정석 – 액션스토리텔링>

돌아온 창의세미나S 첫 회, 오기환 감독의 강연을 듣고 싶다면 얼른 자리를 ‘찜’ 하세요. 해당 강연 전에는 인디뮤지션 ‘밴드 잔나비’ 공연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판교 데이트로도 안성맞춤. 1석 2조로 즐기는 창의세미나S 내 자리 찜하기는 <–바로 이 곳 링크에서 할 수 있어요.

참고로 6-7월 창의세미나S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6-7월_창의세미나_강사리스트

Moana Song moana.song@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