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투스, KG패스원과 비즈니스 영어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주식회사 스마투스가 취업 및 직업 교육 전문 기업 KG 패스원과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KG 패스원의 국내 주요 고객사들이 스마투스의 ‘비네이티프 프로’를 통해 비즈니스에 특화된 영어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게 됐다.

KG 패스원은 KG 그룹의 취업 및 직무 교육 전문 계열사로 현재 두산 그룹, SK 그룹 등 다양한 기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우리 은행, 신한카드, 한국투자증권 등 다양한 금융 분야 기업들에 이러닝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금융권 취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금융권 자격증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투스의 비즈니스 영어 교육 콘텐츠인 ‘비네이티브 프로’는 실리콘 밸리, 뉴욕, LA 등 실제 미국 기업의 창업자, CEO 및 임원들이 자신의 회사와 경영 철학을 영어로 들려주는 비즈니스 인터뷰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현재 국내 최대 기업 교육 전문 플랫폼인 크레듀 및 메가넥스트, 휴넷 등에 입점하여 삼성, LG 등 국내 2,000개 이상의 주요 기업에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 “금번 KG 패스원과의 협력 관계를 기점으로 비네이티브프로(BeNativePro)가 국내 B2B 교육시장에서 비즈니스 영어 분야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게 됐으며 그 동안 준비해 온 해외 진출을 가속화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